[공식입장]YG엔터 측, “장기용-이예나 열애? 이미 헤어진 상태..응원 부탁”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1/12 [13:06]

▲ 장기용-이예나 결별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이예나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장기용 측이 입장을 밝혔다.

 

장기용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브레이크뉴스에 “장기용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이예나와는) 이미 헤어진 상태”라며 "배우가 촬영 중인 작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면 고맙겠다”고 밝혔다.

 

앞서 같은날 한 매체는 장기용과 이예나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특히 SNS에 게재된 두 사람의 여행 사진 등을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장기용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정남길 역을 맡아 열열을 펼쳐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장기용은 2018년 상방기 방송 예전인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이선균, 아이유 등과 호흡을 맞춘다.

 

이예나는 지난 2004년 방송된 MBC 드라마 ‘단팥빵’으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방송한 tvN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 특별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dj3290@naver.com

 

광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