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 중국 톈진 '일대일로' 국제항구도시포럼 참가

8개 기관 단체 공동 협약서 교환행사 참여

박정대 기자 | 기사입력 2017/12/07 [15:42]

▲ 7일 중국 톈진시 르네상스호텔에서 열린 '일대일로' 국제항구도시포럼.  ©브레이크뉴스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은 7일 중국 톈진시의 초청으로 '일대일로' 국제항구도시포럼에 참가해 '일대일로' 정책 협력 단체 공동 협약서 교환행사에 참여했다. 7일 오전 10시 톈진시 르네상스호텔 대연회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중국공산당 송타오 중앙대외연락부장과 리홍종 텬진시 당서기 등 중국 고위급 인사들과 파판드레우 그리스 전 총리를 포함한 국제 초청인사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사진 가운데)이 7일 중국 톈진시 르네상스호텔에서 열린 '일대일로' 국제항구도시포럼에 참가해 국제 대표단과 토론을 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권 회장은 이날 개막식에서 거행된 8개 기관 단체 공동 협약서 교환식에 참여해 '일대일로' 정책 협력을 결의했다.

 

권기식 회장은 "중국이 국가 정책으로 추진 중인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을 확인하고 톈진시와 협력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한국 지방정부들이 '일대일로' 정책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것이 한중 교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