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기념 이벤트

안지혜기자 | 기사입력 2017/12/06 [09:32]

▲ 배스킨라빈스     © 브레이크 뉴스

 

브레이크뉴스 안지혜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2017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를 비롯 24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리버스 후드쿠션과 스마트 램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케이크와 쿠션, 램프는 리틀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리틀프렌즈는 카카오의 어린 시절을 담은 캐릭터다.

 

이번 시즌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깜찍한 캐릭터 디자인뿐만 아니라 뿌려 먹고, 밀어 먹고, 뽑아 먹는 등 새로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는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사는 마을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투명 반구로 덮은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크로 상단의 핑크구름을 누르면 슈가 파우더가 눈처럼 뿌려져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막대를 밀어 올리면 아이스크림이 올라와 재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밀어먹는 푸쉬팝’, 리틀 라이언 피규어를 뽑으면 숨겨져 있던 마블 초콜릿이 나오는 ‘뽑아먹는 까꿍프렌즈’, 캐릭터 망치로 커다란 초콜릿을 부수면 안에 숨겨져 있던 초코볼이 쏟아져 나오는 ‘메리팡 해피팡’, 꼬마 어피치의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리틀 어피치’ 케이크 등 다양한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귀여운 리틀프렌즈 캐릭터 굿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하면 12일부터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버스 후드쿠션을 2900원에 제공하며 오는 19일부터는 스마트 램프(2종 중 택1)를 3900원에 증정한다. 캐릭터 굿즈는 한정 수량 제작돼 소진 시 프로모션이 종료된다.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온라인과 모바일 채널에서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G마켓에서 케이크 해피콘을 구입하는 경우 20%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피앱 내 해피마켓에서 오는 15일까지 케이크 해피콘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1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일부터 25일까지 BC카드로 케이크 등 2만5000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에는 4000원 청구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15일까지 AI 스피커 KT 기가지니를 통해 케이크를 주문할 경우에는 2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의 혜택도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에는 뿌려먹고, 밀어먹고, 당겨먹는 등 색다른 아이디어를 더해 더욱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리틀프렌즈와 함께하는 이색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