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PGA, 남서울CC-고양CC와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 시작

이지혜 해외통신원 | 기사입력 2017/11/23 [13:19]

 

▲ 남서울CC 이규일 대표이사, KPGA 양휘부 회장, 한국골프연습장협회 윤홍범 회장, 고양CC 김기자 대표이사(좌로부터)     © 브레이크 뉴스

 

 

(사)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 회장 양휘부)가 (사)한국골프연습장협회(회장 윤홍범)와 함께  본격적인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시작한다.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은 전국의 골프연습장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전문 레슨의 진행,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의 제공 등을 판단해 이를 공식적으로 인증함으로써 레슨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에 그 목적이 있다. 

 

 

KPGA는 23일 오전 분당구 운중동 KPGA빌딩에서 남서울 제1연습장(대표이사 이규일)과 고양CC연습장(대표이사 김기자)에 ‘KPGA 공식 인증패’ 를 전달하며 상생네트워크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공식 인증을 받은 골프연습장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골프센터’로 지정되며 경영지원 서비스 매뉴얼을 제공 받게 된다.

  

 

또한 KPGA가 연간 진행하고 있는 재능기부 프로그램과 지역기반 제휴마케팅, KPGA 공식파트너와의 특별 판매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동 기획할 수 있으며, KPGA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골프연습장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도 검색 서비스도 가능하게 된다. 

 

 

KPGA 양휘부 회장은 “본 협약을 통해 골프 대중화의 기반인 골프연습장과 친화적 관계를 형성하여 골프 산업 발전의 근본 대책을 마련하고자 한다. 또한 실력 있는 KPGA 회원들의 채용도 논의해 골프연습장과 KPGA 회원이 상생할 수 있는 토대가 되도록 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한국골프연습장협회 윤홍범 회장도 참석해 남서울 제1연습장, 고양CC연습장과의 협약서에 공동 서명하며 KPGA가 첫 시작하는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에 힘을 실어주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