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가영, 데뷔 첫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연습 모습 공개..기대감 ‘UP’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11/21 [12:23]

▲ 문가영 데뷔 첫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연습 모습 <사진출처=SM C&C>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문가영의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연습 모습이 공개됐다.

 

21일 문가영의 소속사 SM C&C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5일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의 첫 공연을 앞둔 가영 배우의 연습 모습 공개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줄리엣’ 역을 맡아 데뷔 후 처음 연극 무대에 서게 된 가영 배우. 연습도 실전처럼! 열심히 준비한 만큼 관객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선보일 가영 배우에게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 드리구요! 11월 25일에 만나요♥” 라는 멘트와 함께 문가영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상대배우와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며 호흡을 맞추는 모습부터, 격한 감정연기를 하는 모습까지 마치 실제 공연을 하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로미오와 줄리엣’ 공연은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동명원작 ‘로미오와 줄리엣’을 피지컬 드라마의 형식으로 재해석한 공연으로, 문가영은 극 중 줄리엣 역을 맡아 복합적인 감정연기는 물론 섬세한 무대 움직임과 무용까지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한편,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은 오는 25일부터 12월 3일까지 대학로 예술극장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