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기아차, 지진 피해 차량 수리비 최대 50% 할인

박수영 기자 | 기사입력 2017/11/20 [14:42]

▲ 현대차, 신형 아반떼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수영 기자= 현대·기아차가 갑작스러운 자연 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항과 인근 지역 지진 피해 고객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현대·기아차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지진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해, 수리비 지원과 무료 세차 서비스 등 특별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진 피해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는 현대·기아차가 지난 15일 포항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차량에 피해를 입은 고객들의 수리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실시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다.
 
현대·기아차는 포항 지역 지진으로 인한 피해를 입은 고객이 차량을 직영 서비스센터나 블루핸즈(현대), 오토큐(기아)로 입고해 수리하면 비용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또한 혜택 대상 고객의 차량은 수리 후 무료 세차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는 자차보험 미적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지원한도는 300만원이다.
 
이와 함께 현대자동차는 지진 피해 지역의 이재민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긴급 지원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천재지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님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현대·기아차가 진행하는 특별 지원 서비스를 통해 빠른 피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