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기업경제인연합회, 세계패션의류 창업 -취업지원 프로젝트 참가자 추가 모집

김승열 기자 | 기사입력 2017/11/15 [12:11]

()고양시 기업경제인연합회(회장 이상헌)경기도 경제단체 우수 프로그램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세계패션의류 창업 및 취업지원 프로젝트사업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

 

세계패션의류 창업 및 취업지원 프로젝트는 제2차 섬유산업 육성 종합계획을 추진 중인 경기도의 지역특화 산업인 섬유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연계를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참가자의 패션의류 관련 창업?창직 의욕 고취 및 창업에 대한 마인드 제고를 통해 지역특화산업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가자 모집은 예비창업자()와 취업예정자 2개 분야로 나누어서 진행되며 예비창업 최종 20(), 취업예정자 20명을 각각 선발한다.

 

선발된 예비창업 20()에 대해서는 창업지원금 총 12천만원, 창업 지원 교육 및 컨설팅, 창업관련 홍보마케팅 등이 지원되고, 취업예정자 20명에게는 취업 역량 강화 교육 및 컨설팅, 패션의류 관련업체 현장견학, 취업알선 등이 제공된다.

 

희망자는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홈페이지에서 관련 신청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오는 24일까지 이메일 또는 방문신청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원본 기사 보기:고양 브레이크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