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화유기’ 이승기, 군제대 후 첫 화보 공개..돌아온 만능 엔터테이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11/15 [01:01]

▲ ‘화유기’ 이승기 군제대 후 첫 화보 <사진출처=앳스타일>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군 제대 후 첫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2월 호에서 ‘여전히 승기’라는 콘셉트로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탈리안 감성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와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 이승기는 선 굵은 남자의 모습을 드러내며 뭇 여성 스태프들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승기는 1년 9개월간의 군 생활에 대해 털어놨다. 특전사로 복무하며 모범적으로 군 생활을 마무리한 이승기는 “사실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행군들을 모두 다 했다”고 운을 떼며 “나 자신에 대한 승부욕이 생겨 군에서 할 수 있는 경험은 다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연예인 이승기는 행동 반경이 정해져 있었지만 특전사 이승기는 한계에 늘 도전하는 사람이었다”며 군 생활은 회복의 시간이었다고 회상했다.

 

복귀작으로 tvN ‘화유기’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도 전했다. “일단 대본이 너무 재밌고, 홍자매 작가님들과 작업을 해 본 터라 믿음이 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가 잘 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앳스타일 12월 호에서는 이승기의 군 생활 비하인드와 더불어 앞으로의 계획에 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