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드라마 스페셜-혼자 추는 왈츠’ 출연..오랜 취준생 캐릭터 연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9/24 [14:11]

▲ 배우 문가영 <사진출처=SM C&C>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문가영이 KBS ‘드라마 스페셜-혼자 추는 왈츠’에 출연한다.

 

‘혼자 추는 왈츠’는 왈츠 수업에서 만나 8년째 연애중인 남녀가 같은 회사를 지원하게 되면서 맞게 되는 연애의 위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문가영은 시골 출신의 ‘인 서울’ 명문대 재학생으로 09학번이지만 취업을 하지 못해 아직 학교를 다니며 인턴 생활을 하고 있는 오랜 취준생 ‘김민선’역으로 분한다.

 

문가영은 심각한 취업난 문제는 물론, 배우 안회현(구건희 역)과 8년째 연애 중인 연인을 연기하며 달콤하면서도 살벌한 2017년판 현실연애를 담아낼 예정이다.

 

이에 문가영이 ‘김민선’역을 통해 20-30대 젊은이들의 씁쓸한 단면을 현실적으로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아역으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쉼 없는 활동을 이어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문가영은 KBS ‘드라마 스페셜-혼자 추는 왈츠’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20대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문가영, 여회현 주연의 KBS2 ‘드라마 스페셜-혼자 추는 왈츠’는 24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