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스터 션샤인’ 김사랑 화보 공개, 범접할 수 없는 여신 비주얼 ‘시선강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9/24 [01:01]

▲ ‘미스터 션샤인’ 김사랑 화보 <사진출처=인스타일>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스타 & 스타일 매거진 인스타일 코리아는 9월 한국을 대표해 토리 버치 2018 S/S 컬렉션참석차 뉴욕으로 떠난 배우 김사랑의 화보를 공개했다.

 

뉴욕의 롱아일랜드시티에서 진행된 화보를 위해 김사랑은 일찍이 잠을 청하고, 소식과 피부 관리를 하는 등 철저한 자기 관리를 했다는 후문이다.

 

김사랑은 2년 전부터 본격적으로 필라테스에 빠져들어 일주일에 두세 번 꾸준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평소에도 자세를 신경 쓰게 되고, 항상 긴장하게 만들어 확실히 체형이 교정된다고.

 

“패션을 좋아하고 관심도 많은 편이죠. 여배우에게 패션은 거울과 같다고 생각해요. 작품 속에서는 캐릭터를 더욱 명확하게 만드는 조력자고, 일상에서도 자신의 취향과 이미지를 드러낼 수 있으니까요.”

 

특히 김사랑은 뉴욕 패션위크에 참석하고, 화보 촬영을 하는 등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스태프들을 먼저 챙기고, 배려하는 따스함을 보이기도 했다.

 

곧 <미스터 션샤인> 사전 제작 촬영에 들어가는 김사랑. 신미양요 때 일어난 이야기를 처음 다루는 작품이라 호기심이 크다고 말했다. 역사에는 기록돼 있지 않지만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의병 이야기 속에서 캐릭터와 의상 역시 기대해달라고도 덧붙였다.

 

김사랑의 화보는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