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꽃갈피 둘’ 컴백 아이유, 반전 티저영상 공개..금발 레트로걸 변신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9/19 [08:35]

▲ ‘꽃갈피 둘’ 컴백 아이유 티저영상 공개 <사진출처=페이브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새 음반 ‘꽃갈피 둘’로 컴백을 앞둔 가수 아이유가 반전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에 오는 22일 발표를 앞둔 아이유의 새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두 번째 앨범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아이유의 티저영상은 아이유만의 정서로 새롭게 물들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주요 콘셉트를 미리 예고하는 것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영상 속 아이유는 과감히 탈색한 헤어스타일과 미니 원피스, 진한 화장까지 복고매력 가득한 ‘레트로걸’로 변신한 모습이다. 실제로 아이유는 이번 티저 촬영을 위해 데뷔 이래 가장 밝은 금발에 도전, 세 번의 탈색을 시도하는 등 스타일링 변신을 위해 남다른 열정을 쏟았다는 후문.

 

오렌지 빛으로 물든 방안과 클럽 안,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화려함으로 무장한 아이유는 당당한 겉모습과 달리 연신 힘없는 표정과 몸짓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일으킨다. 여기에 더해진 레트로풍 사운드와 효과음, 아이유의 목소리 등은 영상의 만화적 요소를 한층 극대화시키면서 보는 이들에게 독특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된 각종 컴백 콘텐츠와 선공개곡 ‘가을 아침’의 서정적 무드와는 180도 달라진 아이유의 반전 매력들을 담아내고 있어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8일 오전 7시 데뷔 기념일을 맞아 선공개곡 ‘가을 아침’ (원곡 양희은)의 음원을 기습 발표했다. 특히 ‘가을 아침’은 오전 7시라는 이례적인 시간대에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주요 8개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며 예외없는 아이유의 독보적 음원파워를 다시한번 입증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