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방탄소년단 ‘쩔어’ 뮤비, 유튜브 조회수 2억뷰 돌파..독보적 인기 입증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8/21 [02:02]

▲ 그룹 방탄소년단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쩔어’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의 수록곡 ‘쩔어’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오후 6시 34분경 유튜브 조회수 2억건을 넘어섰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쩔어’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2억 650만건을 넘는 대기록에 해당한다.

 

‘쩔어’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힙합 사운드로 방탄소년단이 본격적으로 해외에서 큰 반응을 일으켰던 곡이다. 밤낮없이 음악에 매진하는 멤버들의 자전적인 내용으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2억뷰를 돌파한 ‘쩔어’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상남자’, ‘Save ME’, ‘Not Today’, ‘봄날’ 등 총 6편의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넘는 기록으로 글로벌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19일 하이라이트 릴 공개를 끝으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사전 프로모션을 마친 방탄소년단은 오는 9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들어간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