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JTBC ‘효리네 민박’ 이상순 아이유, 음악 이야기로 어색함 타파..뮤지션 교감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8/20 [01:01]

▲ JTBC ‘효리네 민박’ 이상순 아이유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이상순과 아이유가 음악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20일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처음으로 휴가를 보냈던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아이유 세 사람이 새로운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하며 민박집 운영을 재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효리가 장을 보러 간 사이 민박집에 남게 된 이상순과 아이유는 잠시 휴식을 취했다. 자연스럽게 일상 대화를 하던 두 사람은 이상순이 헤비메탈을 좋아했다는 고백과 함께 음악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아이유가 “헤비메탈은 평소 음악 스타일과 다른 것 같다”고 하자, 이상순은 자신이 좋아하는 헤비메탈 음악들을 들려줬다. 이에 아이유는 좋은 곡들이라며 감탄했고, 신이 난 이상순은 음악에 맞춰 마치 기타를 치는 듯이 흉내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아이유는 비가 내리는 민박집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노래를 선곡해 이상순에게 소개해 줬고, 두 사람은 뮤지션으로서 교감을 나누며 처음의 어색한 모습과는 다르게 부쩍 친해진 모습을 보였다.
 
이상순과 아이유가 선곡한 음악은 20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