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컴투스, ‘소울사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7/08/18 [13:31]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클래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 ‘소울시커’가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울시커는 이달 말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모든 국가의 유저가 동일한 서버에서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두 번째 월드 통합 서버 ‘아르메스 서버’가 새롭게 오픈된다.

 

또한, 실시간 매칭을 통해 1:1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규 PvP(유저간 대결) 콘텐츠 ‘실시간 아레나’가 업데이트 된다. 실시간 아레나는 최대 10명의 영웅 캐릭터를 교체해 나가며 대전을 진행하게 되며, 승리 및 시즌 별 최종 순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궁극 초월 영웅을 더욱 강하게 성장 시킬 수 있는 ‘특수 강화 시스템’, 마왕의 성채에 다섯 번째 마왕 ‘타락의 안드리아’, 길드 콘텐츠 마왕 공성전의 신규 타워 추가 및 특수 영웅 민과 린의 등급 확장 등을 통해 더욱 다채롭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소울시커 3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4성 펫 ‘축복의 요정 벨’과 초월 영웅 선택 뽑기권, 3성 해츨링 10개를 제공한다.

 

신규 유저들의 경우 6성 영웅 선택 뽑기권 2장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를 유저 SNS에 공유 시 ‘3주년 기념 초월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