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감탄떡볶이, 점주 의견 적극 반영..다양한 이벤트 전개

박수영 기자 | 기사입력 2017/08/14 [15:34]

▲ 감탄떡볶이, 곡물핫도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수영 기자= 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 떡볶이가 점주들의 의견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감탄 떡볶이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점주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매장을 운영하면서 힘들었던 점이나 좋았던 점. 신메뉴에 대한 의견과 보완점에 대한 대화를 나눠가고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매장을 운영함에 있어서 필요한 것들과 고객들의 트렌드를 빠르게 읽을 수 있다는 게 감탄떡볶이에 설명이다.

 

실제, 오는 16일부터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진행되는 ‘곡물 핫도그 조건 없이 무료’ 이벤트도 점주들의 의견이 반영된 결과다.

 

젊은 층 사이에서 트렌드인 소셜커머스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해 보고 싶다는 의견들이 점주님들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나왔던 것.

 

한 감탄떡볶이 점주는 “매장이 학교 근처에 있다 보니 아이들이 온라인 쿠폰이나 소셜커머스 이야기를 많이 했었다”며 “그 이야기를 듣고 우리도 소셜커머스를 통한 이벤트를 한번 진행하면 어떨까 해서 제안을 했었는데 이렇게 진행을 하게 돼 기대가 된다. 새로운 고객들이 매장을 많이 방문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이벤트를 진행하기 전에 점주들과의 대화를 많이 한다. 어떤 이벤트가 효과가 있었는지 어떤 점이 좋았으며, 어떤 점이 불편한지 등의 대화를 통해 기존 이벤트를 보완하기도 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며 “처음으로 진행하는 소셜커머스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감탄떡볶이 X티몬 조건 없이 무료!’ 이벤트는 티몬에서 감탄떡볶이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수제 곡물 핫도그 4만8000 개를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16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