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익스피디아, 티웨이항공과 여름 막바지 항공권 특가 제공

최애리 기자 | 기사입력 2017/08/11 [16:03]

▲ 괌     © 익스피디아


브레이크뉴스 최애리 기자= 익스피디아가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아시아 항공권 기획전을 진행한다. 예약은 오는 17일까지 가능하며, 출발 기간은 8월 중순부터 10월 말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극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떠나려는 여행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제주를 포함한 인기 여행지로 향하는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후쿠오카 △오사카 △삿포로 △오이타 △오키나와 등 일본 인기 도시 8곳과, △괌 △사이판 △방콕 △싱가포르 △세부 △마카오 △홍콩 △대만으로 향하는 항공편이 준비돼 있다. 출발 노선은 인천, 김포, 대구, 광주, 부산까지 다양하다.


목적지는 짧은 일정에도 적합한 근거리 여행지로 구성됐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주, 괌, 사이판은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지친 이들이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마카오와 홍콩을 포함한 동남아 지역은 관광과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어 가성비 높은 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지역별 특색이 강한 일본은 어느 도시를 방문해도 그곳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최근 한국인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이기도 하다.

 

제주 왕복 항공권은 3만 원대, 일본 노선은 최저가 기준 10만 원대, 동남아와 오세아니아는 19만 원, 중국 노선은 18만 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목적지 별 출발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항공권은 모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