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류준열 심소영, 가을 패션화보 현장스케치 공개..대세들의 환상 케미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7/22 [05:01]
▲ 류준열 심소영 가을 패션화보 현장스케치 공개 <사진출처=탑텐>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류준열과 모델 심소영의 가을 패션화보 현장스케치가 공개돼 화제다.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캐주얼 탑텐(TOPTEN10)은 최근 배우 류준열과 모델 심소영을 새롭게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첫 촬영을 함께했다.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작품마다 개성강한 캐릭터와 최고의 몰입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대세배우 류준열과 엄친아 모델이란 수식어로 출발해, ‘SNL코리아’에 이어 ‘하트시그널’ 등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모델 심소영.

 

지난 4일 가을 화보 촬영을 위해 첫 만남을 함께한 류준열과 심소영은 어색함은 잠시, 평소 쾌활한 성격답게 서로의 작품을 응원하고 격려하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환상의 케미로 첫 촬영을 함께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평소에도 센스 있는 사복패션으로 온라인과 SNS에서 이슈를 모으고 있는 류준열은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콘셉트과 너무 잘 어울리는 배우이다. 또한 톡톡 튀는 매력의 모델 심소영과의 케미와 스타일 매치도 많은 기대 바란다”며 모델 발탁의 배경을 전했다.

 

배우 류준열, 모델 심소영이 함께한 탑텐의 가을화보는 오는 8월, 공식 홈페이지와 SNS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