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타벅스, 18주년 기념 음료 50%할인 이벤트 실시한다

이한별 기자 | 기사입력 2017/07/17 [10:21]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개점 18주년을 기념해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전국 1050여개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음료를 제공하는 행사다.

 

할인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음료 수는 하루 1인 1회 총 3잔이며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경우 구매 가능한 음료는 차량 1대 당 총3잔으로 제한된다. 스타벅스 리저브, 리저브 콜드 브루, 피지오, 청담스타점 전용음료, 아포가토, 병음료 등 일부 음료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한 음료 구매 시에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적립 혜택은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통신사 멤버십 제휴 혜택이나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이렌 오더는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 중에는 이용할 수 없다. 또한 엑스트라 적용시 발생하는 추가금액(600원)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기타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1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You are My 오 허니 케이크'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케이크 구매 시 케이크를 장식할 수 있는 ‘18주년 갈랜드’를 증정하고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별 18개, 무료음료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감사의 선물’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렌 오더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통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해당 홀케이크를 결제하고 수령을 완료할 시 감사의 선물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8명에게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별 18개, 500명에게는 홀케이크 예약 감사 무료 음료 쿠폰 1장 등 추가 선물이 증정된다.

 

해당 상품은 사이렌 오더 홀케이크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수령은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가 오랜 시간 동안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함께 해온 것처럼 개점 18주년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무더운 여름,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시원하고 재충전 되는 일상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