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버지가 이상해’ 김영철, 모든 비밀 밝혀질까..기사 사건에 김해숙 ‘멘붕’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6/24 [17:04]
▲ ‘아버지가 이상해’ 33회 예고 <사진출처=iHQ>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김영철의 비밀 폭탄은 드디어 터진 것일까?

 

24일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33회에선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은 김영철(변한수 역)과 김해숙(나영실 역)의 속앓이가 시작될 예정이다.

 

지난 방송 말미 극 중 안중희(이준 분)가 출연한 드라마가 대박이 나면서 관심이 쏟아지던 가운데 그가 친부를 찾았다는 사실이 기사로 폭로돼 변씨 집안사람들을 당황케 했다. 기사와 함께 변한수의 유년 시절 사진까지 공개돼 신분을 숨기고 살아오던 아버지의 모든 비밀이 밝혀질 위기에 처한 상황.

 

특히 변한수가 친구의 이름으로 살아온 사실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아내 나영실은 ‘멘붕’에 빠졌다. 기사를 보는 순간 그대로 굳어버린 두 사람의 모습은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키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앞서 안중희는 아버지에 대해 알기 위해 변한수의 과거를 캐물었고 그는 갑작스런 질문에 당황하며 제대로 답하지 못했던 터. 안중희와 가까워질수록 본인이 친구의 신분을 위장해서 살아가고 있음이 드러날까 안절부절 못하고 있던 변한수가 과연 이번 사건으로 정체를 들키는 것은 아닐까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불어 변한수가 안중희의 친부가 아님이 서서히 밝혀질 조짐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주목된다. 이처럼 기사 사건은 예상치 못하게 불어 닥쳐 변씨 집안을 한바탕 휩쓸 예정으로 추후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오게 될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혼란의 늪에 빠진 변씨 집안의 이야기로 몰입감을 더할 ‘아버지가 이상해’ 33회는 24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