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No.1 뮤지션 보아, ‘CAMO’ 프로젝트 티저 영상 공개..파격 변신 예고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6/17 [14:19]
▲ 보아 ‘CAMO’ 프로젝트 티저 영상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아시아 No.1 뮤지션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CAMO’(카모) 프로젝트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 티저 영상은 17일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오픈, 보아의 새로운 음악과 화려하고 강렬한 모습을 예고하는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보아의 파격 변신을 만날 수 있는 ‘CAMO’ 프로젝트는 추후 정식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보아는 지난 4월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발표한 ‘봄비 (Spring Rain)’로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최근 일본에서 총 12회에 걸친 라이브 콘서트 ‘BoA THE LIVE in Billboard Live’도 성황리에 마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보아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후지TV 드라마 ‘다락방의 연인’ OST ‘Right Here, Right Everywhere’(라이트 히어, 라이트 에브리웨어)를 오는 7월 12일 일본에서 디지털 싱글로 발표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