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tvN 새 토일극 ‘명불허전’ 캐스팅 확정..김남길-김아중과 호흡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6/15 [17:47]
▲ 배우 문가영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문가영이 tvN ‘명불허전’에 캐스팅 됐다.

 

앞서 배우 김남길과 김아중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tvN 새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에 문가영이 합류한다.

 

‘명불허전’(극본 김은희/연출 홍종찬/제작 본팩토리)은 17세기 조선의 남자 의원 허임(김남길 분)과 21세기 대한민국 여자 의사 최연경(김아중 분)이 시공간을 초월하며 성장을 이루는 조선 왕복 메디활극으로, 문가영은 극 중 ‘동막개’ 역을 맡아 허임의 충직한 조력자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문가영은 아역으로 데뷔 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다져오며 현대극은 물론, 사극까지 경험을 쌓아왔다.

 

지난해 SBS ‘질투의 화신’을 통해 반항아 고등학생 ‘이빨강’역을 맡아 유쾌한 10대 케미를 선사한 문가영은 KBS ‘객주-장사의신2015’에서는 백정의 딸로 태어나 노비로 팔려온 ‘월이’역을 맡아 자신의 주인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선보였고, JTBC ‘마녀보감’에서는 호위무사 ‘솔개’이자 살인귀 ‘붉은 도포’로 극의 중요한 흐름을 이끄는 히든카드 역할을 톡톡히 하며 장르불문 연기를 펼쳐왔던 것.

 

이처럼 다양한 캐릭터를 맡아 연기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문가영이 tvN ‘명불허전’에서는 또 다른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더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은 ‘비밀의 숲’ 후속으로 오는 8월 방송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