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우 커플’ 김소연♥이상우, 오늘(9일) 결혼..“모든 분들께 감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6/09 [09:37]
▲ 김소연♥이상, 오늘(9일) 결혼 <사진출처=마리끌레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김소연♥이상우 커플이 오늘(9일) 결혼한다.

 

김소연과 이상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HM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소연, 이상우 배우가 9일 백년 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정을영 감독님의 주례, 컬투 정찬우의 사회, 가수 바다의 축가로 가족, 지인 여러분들을 모신 자리에서 예식을 올리게 됐다”고 말했다.

 

김소연과 이상우는 소속사를 통해 “결혼 발표 이후, 가족 친지 지인들뿐만 아니라, 기자님들과 팬 여러분을 포함한 축복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저희들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분들이 축하해준 만큼 서로를 배려하며 더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 꾸리며 살아가겠다. 곧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두 배우는 가족들과 하객들을 배려해 언론 등 외부 노출을 최소화하며 예식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두 배우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1980년생 동갑내기인 김소연과 이상우는 지난해 9월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각각 봉해령과 서지건 역을 맡아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드라마 촬영이 끝난 뒤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9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