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예 에이스, ‘뮤직뱅크’서 강렬 퍼포먼스 선사..올블랙 카리스마 과시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5/26 [18:00]
▲ ‘뮤직뱅크’ 에이스 <사진출처=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신예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A.C.E(에이스)는 2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선인장(CACTUS)’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A.C.E(에이스)는 올 블랙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더했으며, 이전 방송에서 파격적인 반향을 불러일으킨 반바지를 입고 무대에 무대에 올랐다.

 

A.C.E(에이스)는 카리스마 넘치는 의상을 입고 인상적인 멜로디와 절도있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타이틀곡인 ‘선인장(CACTUS)’은 EDM 범주에 있는 HARDSTYLE 장르의 곡으로, K-POP의 친숙한 멜로디와 HARDSTYLE을 대표하는 DROP 파트의 강렬한 SYNTH KICK 사운드가 A.C.E만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만나 강렬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B.I.G, SF9, TWICE(트와이스), VIXX, 나비, 다이아, 더 이스트라이트, 맵식스(MAP6), 모모랜드, 바시티, 베리굿, 보너스베이비, 빈블로우, 세븐틴, 솔비, 어반자카파, 영크림, 크나큰, 투포케이 등이 출연했다.

 

한편,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