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드림 파트 1’ 컴백 아스트로 문빈, “가장 변한 멤버는? 막내 윤산하”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5/26 [15:16]
▲ 아스트로 쇼케이스 '문빈'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아스트로(ASTRO) 문빈이 가장 큰 변화를 보여준 멤버로 윤산하를 꼽았다.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가 오는 29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 발매를 앞두고, 26일 서울 강남구 SAC아트센터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방송인 공서영이 진행을 맡아 포토타임, 수록곡 ‘너라서’ 무대, 새 타이틀곡 ‘Baby’ 무대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문빈은 새 앨범의 변화에 대해 “남성적으로도 변했다고 볼 수 있지만 1-2-3집에서 보여드린 콘셉트를 깨지 않으면서 성숙해 가는 과정을 보여드렸다”고 소개했다.

 

그는 “변화가 가장 보이는 건 산하가 아닌가 싶다. 고1 때 데뷔를 했는데 이제 고2가 됐고 교정기도 떼고 키도 커졌다”면서 “원래 진진형보다 작았었다”고 덧붙였다. 

 

문빈은 “새로운 안무팀과 작업을 했는데 인트로 노래 자체가 통통 튀고 상큼한 느낌이어서 잘 소화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됐다. 안무를 잘 짜주셨는데 노래에 맞게 상큼하게 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 ‘드림 파트 1’은 지난 1년 동안 아스트로가 보여준 ‘사계절’ 시리즈를 끝내고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 ‘베이비(Baby)’는 아스트로 특유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인트로와 중독성이 높은 ‘Baby’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아스트로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은 오는 29일 정오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