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천시, 한방엑스포 성공 개최 위한 홍보 총력

임창용 기자 | 기사입력 2017/04/27 [22:38]
▲ 제천시는 27일 열린 전국지도자대회에 참석하여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홍보 및 지원협약식을 가졌다. (C)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제천시는 27일 오후4시 서울 서초구 The-K호텔서울에서 열린 전국지도자대회에 참석하여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홍보 및 지원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국지도자대회는 ()소비자교육중앙회(회장 주경순)가 전국 지도자를 대상으로 성숙한 소비문화를 이끌어가는 전국지도자라는 주제로 열었다.

 

시 관계자와 주경순 회장을 비롯해 전국 16개 시도지부 회장단, 232개 시군구 지회 임직원 등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홍보 동영상 상영 및 홍보활동이 진행됐다.

 

이어 시와 소비자교육중앙회는 엑스포 성공개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공동의 노력을 펼치기로 했다.

 

주경순 회장은 소비자교육중앙회는 제천시와 충청북도가 공동 주최하는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지원사업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전국지도자대회를 비롯한 전국 규모 행사에 참석하여 엑스포를 알리는 데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2010년 엑스포 성공을 시작으로 한방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한방바이오산업을 육성해 온 지난 7년 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방과 바이오의 융합을 통해 국가의 신성장동력산업으로의 실질적 가치 창출과 세계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정부 승인 국제행사이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