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신세계 가정의 달 (MAY IS CARNIVAL) 행사 풍성

이학수기자 | 기사입력 2017/04/26 [15:28]

 

(광주=브레이크뉴스) 이학수 기자=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가 쇼핑과 문화를 결합한 콘셉트로 나들이 고객 잡기에 나섰다.

 

‘가정의 달’인 5월은 매출 비중이 큰 시기인 만큼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로 소비심리를 진작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에 광주신세계는 쇼핑 테마파크를 조성하여 체험 할 수 있는 ‘신세계 카니발(Sinsegae Carnival)과 ‘슈퍼 로봇페어(Toy&Joy)’를 중심으로 온 가족을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어린이날을 겨냥해 4월 24일부터, 5월 5일까지 1층 시즌이벤트 홀에서 골즈키즈 페어를 진행한다. 키즈 패션부터 인기 만점 장난감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참여브랜드로는 미니부띠끄, 베베드피노, 포로썬 선글라스 외 많은 브랜드가 참여 하며, 더불어 마이크로 퀵보드 팝업 스토어도 진행한다.

 

그리고 로보트 태권V, 건담 피규어 전시와 3배 사이즈의 대형 로보트를 선보이며, 로봇완구로 유명한 모션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슈퍼 로봇페어” 체험 존을 마련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함께하는 퍼레이드와 공연을 5월 5일 어린이날 1층 정문 야외광장에서 라퍼커션 퍼레이드와 바가앤본드 거리극, 정선호 버스킹 공연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5월 5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APP에서 보물찾기 게임에 참여하면 10대들의 대통령 도티와 잠뜰 기프트와 쇼핑혜택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연휴기간 동안 백화점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는 즐거움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실속 있는 상품을 제안한다는 방침이다.

 

광주신세계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여 흥미를 끌 수 있는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 이외에도 판매촉진을 위한 다양한 사은혜택도 제공한다.

 

행사기간인 4월 27일부터 5월 9일까지 전 장르 합산 30/60/100만원 이상 신세계카드로 구매 시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화장품 장르 20/40만원 구매 시 1/2만원 상품권 증정, 패션 스트리트에서 20만원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시 일 선착순 200명에게 지하1층 사은행사장에서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자유이용권 혜택은 바람개비증정(1인1개한), VR체험권(1층), 모션게임 체험권(고양이 태권/1층), 오설록 그린티 아이스크림1+1 (지하1층), 식당가 5천원 할인권(5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광주신세계 영업기획 박인철 팀장은“ 세일 이후 본격적인 황금연휴 기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이 포함된 만큼 가족단위 고객에 맞춘 행사를 집중적으로 진행할 계획” 이라며, “현재 여행상품 판매가 급증하는 모습이 보임에 따라 여름 여행 상품 및 나들이 관련 상품들의 매출도 증가 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