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웹툰 기반 모바일게임 ‘노블레스’, 27일 정식 출시

우정혁 기자 | 기사입력 2017/04/21 [12:50]

 

브레이크뉴스 우정혁 기자= 네오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하 '노블레스')’이 오는 25일 소프트 런칭 후 27일 정식 출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노블레스’는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IP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팬들과 RPG장르 선호 게이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매력적인 캐릭터와 짜임새있는 스토리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한편, RPG의 본질적 재미를 충실하게 담은 작품이다.

 

오는 27일 정식 출시하는 ‘노블레스’는 사전모집 시작 5일만에 예약자가 20만 명을 돌파했으며, 2주만에 45만 명을 넘어섰다. 네오위즈는 사전 예약자 50만 명을 돌파시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런칭 후 게임머니 10만 골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파편상자 아이템, 블러드스톤, 500 루비를 증정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인 ‘노블레스’는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200여개의 스테이지와 PvP 콘텐츠 피의 전장, 디펜스 콘텐츠 수호 전장, 가문 시스템, 친구와 함께 비밀 던전 공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노블레스’의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 모집을 신청한 이용자에겐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노블레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