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창간 14주년 축사] 정우택 한국당 대표 대행 “현장 누비며 힘쓴 노고에 감사”

김동준 기자 | 기사입력 2017/04/19 [18:20]
▲ 정우택 자유한국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     © 자유한국당 홈페이지

 

브레이크뉴스 김동준 기자= 정우택 자유한국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는 19일 브레이크뉴스가 창간 14주년을 맞이한 것과 관련,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축사를 보내왔다.

 

정 원내대표는 “사실을 정직하게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 진실을 소신 있게 파헤치는 언론의 역할, 균형 있는 시각으로 민심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이 막중하다”며 “브레이크뉴스도 균형잡힌 보도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정론직필로 우리 사회의 성숙한 여론형성에 노력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사회발전과 국민의 권익을 위해 험난한 취재 현장을 누비며 생생한 뉴스 전달에 힘쓰는 브레이크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지난 14년의 역사를 발판으로 더욱 힘차게 도약하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정 원내대표 축사 전문.

 

안녕하십니까? 

자유한국당 당대표 권한대행 정우택입니다.

 

먼저 시시각각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유익한 정보와 뉴스를 빠르게 전달하며, 주류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브레이크뉴스」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사회발전과 국민의 권익을 위해 험난한 취재 현장을 누비며 생생한 뉴스 전달에 힘쓰는 브레이크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언론이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 섭니다. 사실을 정직하게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 진실을 소신 있게 파헤치는 언론의 역할, 균형 있는 시각으로 민심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이 막중한 시점입니다. 브레이크뉴스도 균형 잡힌 보도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정론직필로 우리 사회의 성숙한 여론형성에 함께 노력해주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브레이크뉴스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난 14년의 역사를 발판으로 더욱 힘차게 도약하는 브레이크뉴스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4.  19

자유한국당 당대표 권한대행 정우택

 

blaams@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