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붐, ‘MISS THIS KISS’로 가요계 컴백..한층 물오른 상큼발랄 매력 예고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7/04/17 [09:35]
▲ ‘MISS THIS KISS’ 컴백 라붐 <사진출처=nhemg>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라붐(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지엔)이 한층 상큼 발랄해져 돌아온다.

라붐은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로 가요계에 컴백,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지난해 12월 스페셜 기프트앨범 ‘겨울동화’로 동화 속 공주가 현실로 나타난 것 같은 완벽 비주얼과 러블리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라붐.

 

라붐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의 타이틀곡 ‘Hwi hwi’는 휘파람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업템포 댄스곡으로, 연인과의 짜릿한 키스를 라붐만의 귀엽고 당돌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슬랩베이스와 곡 중간중간 나오는 휘파람 소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신나고 설레게 할 예정이다.

 

상큼 발랄이 무기인 라붐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물오른 ‘라붐표 상큼 발랄’ 모습과 중독성 강한 군무 등을 선보인다. 이로써 듣고 보는 이들에게 답답함을 날려버릴 시원한 청량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Hwi hwi’ 외에도 경쾌한 빅밴드 사운드와 개성 넘치는 가사가 포인트인, 영화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다양한 스토리의 여행을 떠나자는 위트 있는 ‘Story travel’, 라붐 멤버 유정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나에게 항상 밝은 빛이 되어 달라’는 내용이 담긴 팬송 ‘빛이 되어줘’, 처음 사랑을 시작할 때에는 남자친구의 애정이 하늘의 별도 따다 줄 것 같이 달콤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변해가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재미있게 풀어낸 ‘천지차이’ 등 대중을 사로잡을 곡들로 꾸며졌다.

 

라붐은 드라마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및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컴백 전부터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라붐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오후 쇼케이스도 진행, 7개 이상 생중계로 라붐을 향한 역대급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17 [09:3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