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티웨이항공, 사이판 특가 항공권 판매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7/04/14 [10:41]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1일 사이판 시내 중심에 ‘사이판 투어 라운지(가라판 세렌티 호텔 1층 위치)’를 오픈했다. 업무시간은 현지시간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사이판 투어 라운지는 현지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각종 여행 업무와 숙박, 렌터카, 공항 픽업 유료 서비스 등 예약 업무가 이뤄진다. 또한, 라운지 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특히, 사이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사이판 투어 라운지의 전용 홈페이지도 함께 운영 중이다. 사이판의 쇼핑과 맛집 등을 미리 검색할 수 있으며, 렌터카나 픽업 서비스 등의 예약도 사전에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사이판 투어 라운지의 오픈을 기념해 사이판 노선의 특가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10만3060원부터다.

 

이 외에도 다음 달 31일까지 사이판 투어 라운지를 직접 방문, 혹은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 감동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티웨이항공의 인기 노선 중 하나인 사이판 지역에 투어 라운지와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지역에 티웨이항공 고객만을 위한 전용 라운지를 만들어 해외 여행의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brer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