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대세 걸그룹 라붐, ‘MISS THIS KISS’ 컴백 티저 살펴보니 ‘대박!’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4/12 [10:25]
▲ 라붐 ‘MISS THIS KISS’ <사진출처=nhemg>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신흥대세 걸그룹 라붐(LABOUM / 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4월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붐(LABOUM)은 공식 SNS를 통해 6인 멤버 솔빈, 율희, 해인, ZN’, 소연, 유정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티저 이미지 속 솔빈, 율희, 해인은 상큼 발랄 러블리 한 모습과는 반전되는 성숙미 물씬 넘치는 모습으을, ZN, 소연, 유정은 톰보이 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라붐은 오는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를 발매하며, 컴백 스케줄 포스터를 통해 오는 13일에는 뮤직비디오 영상티저, 14일에는 트렉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 될 예정이며, 17일 쇼케이스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를 최초 공개한다 밝혔다.

 

한편, 라붐은 오는 1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2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를 공개, 본격적인 컴백에 돌입할 계획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