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 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oL, 신규 챔피언 영상 공개..'아리'와 같은 종족?
 
우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4/04 [13:43]

 

브레이크뉴스 우정혁 기자= 4일 새벽 3시 경,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공식 SNS 계정에 신규 챔피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챔피언은 지난 3일, 'LoL' 공식 SNS 프로필 사진으로 선공개 되며 등장이 예고돼 있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한 사람인 줄 알았던 챔피언의 실루엣이 사실 두 사람임이 밝혀졌다. 비대칭의 날개로 보이던 그림자는 캐릭터들의 망토였으며, 두 캐릭터가 서로 기대있는 모습임이 드러났다.

 

해당 영상이 올라온 SNS엔 "그녀는 대의를 위해 싸운다. 그는 그녀를 위해 싸운다"라는 신규 챔피언의 배경 스토리를 암시하는 문구가 게시됐다.

 

네티즌들은 "게임에서도 커플로 해야한다니, 솔로는 서러워서 살 수 없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초', '갈' 캐릭터 같은 형태로 기대한다", "스킬들이 어떤 형태로 연계될지 기대된다"는 등 신규 챔피언에 대한 다양한 감상을 내놨다.

 

이어 "날개 무늬로 이뤄진 금색 보호막과 여성 캐릭터가 들고 있는 분홍색 깃털은 해당 챔피언들의 기술로 추측된다"는 등 영상 내용을 통해 신규 챔피언들을 분석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Lo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종족인 '바스타야'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바스타야'는 오래전 '대공허전쟁'을 피해 오지로 숨어든 인간 무리와 아이오니아에 존재하던 '몸의 형태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자'들이 짝을 이뤄 탄생한 혼종 종족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토리를 통해 한국형 챔피언 '아리'는 물론 기존에 존재하던 챔피언들 중 일부가 '바스타야' 종족일 것이란 힌트가 제시됐다. 또, 'LoL' 커뮤니티 사이트 유저들은 해당 스토리를 근거로 신규 챔피언이 '바스타야' 종족일 것이란 예측을 하고 있다.

 

한편, 'LoL' 북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엇게임즈가 밝힌 정보들에 따르면, 신규 챔피언은 여성 캐릭터와 남성 캐릭터가 쌍을 이루는 듀오이며, 프리·포스트 시즌 중반에 업데이트 될 것이라 알려졌다.  

 

신규 챔피언의 이름은 'R'로 시작하며, '우르곳' 챔피언 리워크 전에 출시될 것으로 언급됐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04 [13:43]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