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느날’ 천우희, 네이버 V앱 ‘희소식, 못다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 ‘기대감↑’
 
박동제 기자   기사입력  2017/03/29 [14:24]
▲ 천우희 네이버 V앱 ‘희소식, 못다한 이야기’ <사진출처=나무엑터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천우희가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천우희는 29일 오후 4시 소속사 나무엑터스 채널을 통해 ‘희소식, 못다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팬들과 소통한다. ‘희소식’은 지난 11일 개최됐던 천우희의 생애 첫 팬미팅 타이틀이다.

 

앞서 천우희는 팬미팅에서 진솔한 토크, 두 곡의 노래와 각종 개인기 및 게임으로 알찬 시간을 보냈다. 그는 무척 감격한 나머지 오프닝과 클로징때 모두 눈물을 보였다.

 

또한 천우희는 팬들이 퇴장할 때 깜짝 등장, 500명 모두와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최고의 팬서비스로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29일 네이버 V앱에서 각별했던 팬미팅 후일담을 천우희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이야기 나눌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천우희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천우희가) 팬들과 함께 한 후 큰 힘을 얻었다고 하더라. 본인의 감회가 남달라 이번 라이브 방송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우희는 오는 4월 5일 영화 <어느날> 개봉을 앞두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3/29 [14:24]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