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파주시 교하도서관, ‘친구출판사의 새책을...’운영

김승열 | 기사입력 2017/03/27 [17:49]
▲ 파주시교하도서관이 23개 출판사와 함께 각 출판사별 대표 신간도서를 격월로 전시하는 ‘친구출판사의 새책을 소개합니다’를 운영해 호평받고 있다./제공=파주시 (C) 고양브레이크뉴스

 

파주시 교하도서관이 23개 출판사와 함께 각 출판사별 대표 신간도서를 격월로 전시하는 친구출판사의 새책을 소개합니다를 운영한다.

 

지난 20167월부터 출판사들과 교류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신간도서를 제공하는 친구출판사의 새책을 소개합니다프로그램은 현재 23개 출판사가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격월로 각 출판사에서 출판한 대표 신간도서를 출판사 소개와 함께 자료실 및 브라우징룸에 전시하고 있다.

 

교하도서관과 관계를 맺어온 출판사들로부터 교하도서관에 기증해 준 신간도서를 활용하고자 기획됐다. 신간도서는 많은 이용자들이 읽고 싶어하지만 대출된 경우 다른 이용자는 읽을 수 없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에 출판사에서 기증해준 신간도서를 브라우징룸에 전시해 도서관을 방문한 이용자들이 언제든지 읽을 수 있도록 하고 대출을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동일 도서를 구입해 자료실내 비치하고 있다.

 

파주시 교하도서관 관계자는 친구출판사 새책을 소개합니다를 통해 기존 교하도서관과 관계를 맺어온 출판사들과 친구같이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할 것이라며 출판사 및 출판물 홍보를 통해 출판문화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고양 브레이크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