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봄 트렌치코트 블루종 스타일링 방법

노보림 기자 | 기사입력 2017/03/26 [13:09]

활동량이 많은 봄 편안함은 물론 멋스러움까지 놓칠 수 없는 이라면, 아우터의 대표주자인 트렌치코트와 블루종을 활용한 봄나들이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방법

 

▲ (좌측부터) 랩맨, 랩맨, 헤지스맨, 스코노, 헤지스BY시원아이웨어.     © 브레이크뉴스


 

진정한 패션 피플 이라면 하나쯤 소장하고 있는 트렌치코트는 가장 베이직한 아이템으로써, 코트 하나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타일링 하기 쉬운 기본 컬러들로 이루어져 있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을 매치하여 캐주얼한 매력을 한층 더 뽐낼 수 있다.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옥스퍼드 셔츠와 슬랙스를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기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안경을 더하여 세련되고 도시적인 무드를 연출해 보자. 

 

간절기 필수템 블루종

 

▲ (좌측부터) 시스템옴므, 겐조옴므, 시스템옴므, 캉골, 스와치, 오니츠카 타이거     © 브레이크뉴스


블루종 또한 간절기 필수 아우터로 스포티하고 패셔너블 한 룩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산뜻한 컬러의 블루종에 라이트한 느낌의 이너를 매치하여 캐주얼하고 편안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비슷한 스타일링이 지루한 이들은 모자나 안경 등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하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함을 살리는 스니커즈와 시계를 더하여 개성 있는 나만의 봄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을 것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