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븐나이츠 신규 스페셜 영웅 ‘아리스’ 등장

거대한 망치로 전장 누비는 공격형 영웅

우정혁 기자 | 기사입력 2017/03/23 [14:49]
▲  '세븐나이츠'가 신규 스페셜 영웅 아리스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레이크뉴스 우정혁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신규 스페셜 영웅 아리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리스는 펜타곤 소속 영웅 중 가장 먼저 공개된 캐릭터로 거대한 망치를 휘두르며 전장을 누비는 공격형 영웅이다.

 

5인으로 구성된 펜타곤은 길드 연합군을 이끄는 리더 그룹으로 여왕 ‘엘리시아’를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아리스를 시작으로 비밀에 싸여있던 펜타곤의 존재와 스토리가 서서히 드러날 전망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리스 소개 영상을 공개하고, 1주일 동안 이벤트 던전 ‘선봉대 격전지’를 오픈한다. 해당 던전을 3회 클리어하면 '4성 아리스'를 100% 받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출시 3주년을 기념해 ‘46레벨 각성 영웅’ 7종과 신규 세븐나이츠인 ‘바네사’를 각성 영웅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일 저녁 세븐나이츠에 접속하면 '6성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며, 게임 접속 기간에 따라 '6성 영웅'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븐나이츠는 5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13개의 영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모험과 다양한 던전과 길드끼리 영지의 주인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공성전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븐나이츠'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