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군문화관광재단 ‘2017년도 임시이사회’ 개최
2016년도 결산보고 및 2017년도 추경예산 편성
 
이학수기자   기사입력  2017/03/21 [10:40]

 

▲ 재단법인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 지난 20일 강진군청 소회의실에서 2017년도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강진=브레이크뉴스) 이학수 기자= 재단법인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 지난 20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2017년도 임시이사회를 개최해 2016 회계연도 결산보고 및 2017년도 추경예산 편성을 실시했다.

 

이사회 시작에 앞서 진행된 이·감사 위촉식에서는 문막래 한국외식업중항회 전라남도지회 강진군 지부장, 이을미 문화관광해설사, 강현범 강진청자협동조합 사무국장이 이사로 위촉됐고 감사에는 박평오 법무사가 위촉됐다.

 

이번 이사회는 공인회계사의 감사보고서를 토대로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자본변동표, 현금흐름표, 주석을 제출했다. 2016 회계연도 결산보고를 실시해 회계규칙과 기업에 관한 회계 규정을 준수하면서 현금유동과 자산활용에 전전하게 사업이 진행된 것을 증명했다.

 

추경예산 편성으로는 올해부터 대전, 부산 운행이 확장된‘오감통통’시티투어 예산추가, 강진방문의 해 초청 팸투어 예산 추가, 강진방문의 해 홍보행사의 일환인 국내 관광박람회 참가(경남 관광박람회) 및 다산 스탬프 투어 이벤트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인 강진원 강진군수는 “확장된 오감통통 사업에서 볼 수 있듯이 재단은 설립이후 우리 강진군 관광활성화 앞장서고 있는 기관이다”며 “이번 이사회를 통해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고 조언을 참고해 앞으로도 강진군 관광 변화를 선도하고 큰 힘이 되어줄 수 있는 해줄 것”을 주문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3/21 [10:40]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