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식입장]류현경♥박성훈, 열애 인정..연극 동료서 연인 발전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3/21 [11:04]
▲ 배우 박성훈-류현경 <사진출처=박성훈 프로필 캡처, 브레이크뉴스DB>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배우 류현경과 박성훈이 열애 중이다.

 

류현경과 박성훈의 양측 소속사는 21일 “본인 확인 결과, 지난해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좋은 동료 관계였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만남을 좋은 시선으로 봐주고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오전 복수의 공연관계자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열애 중이다. 이미 업계에서는 공공연한 이야기”라고 보도했다.

 

류현경은 지난 1996년 SBS 드라마 ‘곰탕’으로 데뷔한 이후 ‘김약국의 딸들’, 영화 <신기전>, <방자전>, <아티스트 : 다시 태어나다> 등으로 꾸준히 활동해왔다. 박성훈은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모범생들’, ‘유도소년’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로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와 ‘질투의 화신’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다음은 류현경-박성훈 열애 관련 각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류현경 배우 소속사 프레인TPC입니다. 

 

21일 보도된 류현경, 박성훈 배우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지난해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좋은 동료 관계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21일 오전 보도된 박성훈, 류현경 배우의 열애설 관련해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지난해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함께 출연하게 된 것을 계기로 좋은 동료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