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신규 3종 케릭 관심 집중

쾌적 플레이 제공 주력..로비 레예스·헬캣·키드 카이쥬 등 추가

우정혁 기자 | 기사입력 2017/03/16 [16:37]
▲ 왼쪽부터 헬켓, 아이언 피스트, 루크 케이지,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퍼니셔, 엘렉트라

 

브레이크뉴스 우정혁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16일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 시스템을 추가하고 PvP 전투 콘텐츠 중 하나인 ‘타임라인 배틀’을 개선하는 등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헬캣, 키드 카이쥬 등 신규 캐릭터 3종도 선보였으며, 아이언 피스트와 루크 케이지의 드라마 버전 유니폼을 추가했다. 퍼니셔, 엘렉트라에는 드라마 '데어데빌' 버전 유니폼을, 카르낙에는 '올-뉴, 올-디프런트' 버전 유니폼을 추가했다.

 

보유한 캐릭터의 성장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성장 정보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장비, ISO-8, 스킬, 우루의 강화단계를 각각 게이지로 표시해 이용자들이 캐릭터의 현재 성장 점수와 추가 성장이 부족한 부분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 특정 캐릭터의 성장 점수를 놓고 겨루는 랭킹 이벤트를 진행해, 높은 순위를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타임라인 배틀'에 특정 캐릭터를 데려가 승리할 경우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추천 캐릭터 시스템과 특정 캐릭터를 데려갈 수 없는 금지 캐릭터 시스템을 도입했다. 추천 및 금지 캐릭터는 매 주 변경된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친구, '타임라인 배틀' 순위권 내 이용자 혹은 연합원과 친선 경기를 펼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였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캐릭터 성장 점수와 다양한 스펙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성장 정보 시스템이 육성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재미와 편의를 최우선하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필수 유니폼 유무와 상관없이 유니폼을 강화할 수 있게 시스템 조건이 개선됐다. 옵션 유니폼을 보유하지 않았을 경우 추가 옵션은 생성되지 않는다. 협동 플레이도 리워드 달성도 100% 기록 시 자동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