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모레퍼시픽, 한국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이한별 기자 | 기사입력 2017/02/21 [13:53]
▲ 아모레퍼시픽.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올스타(All Star) 기업 및 화장품 산업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기업의 사회∙경제적 역할을 올바르게 인식시키고자 기업 전체의 가치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발표하는 것이다. 2004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4회째다.

 

능률협회컨설팅은 증권사 애널리스트, 산업계 간부진, 일반 소비자 등 약 1만 2천명을 대상으로 △혁신능력 △주주가치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이미지 가치 등 6대 차원의 12개 항목에 대해 설문한 결과를 종합해, 전체 산업계를 망라해 가장 존경받는 기업을 선정하는 '올스타(All Star) 기업'(상위 30개 기업)과 '산업별 1위 기업'을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모든 요소 평가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올스타(All Star) 기업 및 화장품 산업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 

 

특히 선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혁신성을 비롯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책임경영에 앞장서고 있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앞으로도 협력 파트너들과의 유기적인 상생∙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공감적 소통을 지속할 것이다"며 "기업 시민으로서의 책임과 사회적 소임을 충실히 수행하며 진정한 의미의 ‘원대한 기업(Great Company)’으로의 도약을 이어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