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 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대 1.7% 캐시백'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이벤트 실시
 
김민주 기자   기사입력  2017/02/17 [09:02]

브레이크뉴스 김민주 기자= 삼성카드는 오는 28일까지 모바일·온라인 자동차 금융 서비스 ‘다이렉트 오토’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차를 일시불로 구매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1.7%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모바일 및 PC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에서 다이렉트 캐시백 상품 신청 후, 자동차 구매금액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7%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 모바일 및 PC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다이렉트 오토 할부 또는 장기렌터카 한도를 조회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17명에게 △공기청정기 △차량용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해 그랜저IG 구매 시 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카드 모바일 및 PC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할부를 2000만원 이상 이용해 그랜저IG 구매 시 20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하면 차량 선수금의 1.0%~1.5% 캐시백과 연 2.9%~4.2%의 업계 최저 수준 할부이자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다이렉트 오토’는 24시간 365일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자동차 금융의 한도조회와 상품 신청까지 모두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서류 제출 및 방문 없이 간편하게 자동차 금융 신청과 심사를 완료할 수 있다. 디지털 혁신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디지털 혁신 서비스와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2/17 [09:02]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