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라스테이 제주, 개관 ‘2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스탠다드 객실 1박·텀블러·당첨 100% 확률 스크래치 쿠폰 1매 등 제공

류지완 기자 | 기사입력 2017/02/16 [09:28]
▲ 신라스테이 제주 그랜드룸 (사진=신라스테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류지완 기자= 신라스테이 제주가 개관 2주년을 기념해 ‘2주년 기념(Happy 2nd Birthd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2주년 기념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텀블러 1개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체크인 고객 가운데 매일 선착순 1팀에게는 그랜드룸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고, 응모자 전원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전개한다. 

 

3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1개를 증정하고,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연박 투숙 고객에게는 오는 5월 오픈 예정인 신라스테이 해운대 숙박권 1매를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도민을 위한 혜택도 있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 상품 이용 시 주중 1만원, 주말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지역주민 우대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실시한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2주년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주중(일~목) 11만원, 주말(금~토) 13만원으로 세금은 별도다.

 

한편, 신라스테이 제주는 도내 호텔 최초로 자연재해로 제주발 항공기 결항 시 당일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등의 고객 감동 서비스로 세계 최대 여행 예약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가 선정한 ‘2017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대한민국 호텔 TOP 25로 선정되기도 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