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 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 “일자리 1000개 만든다”
60여 개 브랜드 매장 전문 판매직·시설관리직 등 다양한 일자리 구성
 
류지완 기자   기사입력  2017/02/15 [17:39]
▲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 (사진=신세계사이먼)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류지완 기자=
신세계사이먼이 4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공식 오픈을 앞두고 1000여 개에 이르는 대규모 지역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신세계사이먼은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개막식에는 김윤식 시흥시장, 김영철 시흥시의회 의장, 조정식 국회의원, 장재영 신세계 사장,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 등이 참석했다.

 

신세계사이먼과 시흥시, 잡코리아가 함께 하는 이번 채용박람회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LF·삼성물산·코오롱인더스트리 등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할 60여 개 브랜드의 매장 전문 판매직과 아울렛 내의 시설 관리직(보안, 주차, 미화, 시설, 안내) 등의 일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폭넓은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여 기업의 채용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력서 작성 대행, 이력서 사진 촬영, 면접 복장 대여, 면접 헤어 및 메이크업 컨설팅 등 구직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이번 채용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일자리를 제공해 지역사회의 취업난 해소에 기여하겠다”며, “오픈 이후에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시흥시 배곧신도시 내 약 14만7000㎡(4만4000평)의 부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스페인 컨셉의 이국적인 경관과 차별화된 브랜드 구성, 그리고 한층 강화된 체험형 콘텐츠 및 여가시설을 갖춘 ‘복합 쇼핑 리조트’로 수도권 서남부를 대표하는 쇼핑, 문화, 관광의 메카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2/15 [17:39]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