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The First’ 컴백 NCT DREAM(엔시티 드림), 멤버 런쥔 티저 이미지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2/05 [22:33]
▲ NCT DREAM 런쥔 티저 이미지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첫 싱글 ‘The First’(더 퍼스트)로 컴백하는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5일 멤버 런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NCT DREAM은 지난 자정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멤버 런쥔의 생기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와 함께 NCT DREAM만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티저 이미지를 오픈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NCT DREAM은 앞서 멤버 천러, 지성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연일 고조시키고 있으며, 앞으로 남은 세 멤버의 티저 이미지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NCT DREAM은 오는 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The Firs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