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넥슨컴퓨터박물관, 온 가족 함께 하는 설맞이 이벤트 진행

게임 등 공통 관심사 통해 세대 간 소통

왕혜민 기자 | 기사입력 2017/01/19 [08:51]
▲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설을 맞아 온가족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

 

브레이크뉴스 왕혜민 기자= 넥슨컴퓨터박물관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세대 간 차이를 좁힐 수 있는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중 하나인 ‘펌프의 신(神)’은 1990년대 추억의 게임인 ‘펌프 잇 업(Pump It Up)’을 이용해 가족(2인 1팀) 간 고득점을 겨루는 것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오후 2시 30분부터 매일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최고 기록을 세운 ‘펌프의 신(神)’ 1팀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 4 슬림’을, 2등에게는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선물,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해 둘 중 1명이 B등급 이상을 받으면 나만의 마우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마우스 만지작’ 키트를 선물한다.

 

QR 코드를 이용해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IT 관련 퀴즈를 풀며 박물관을 관람하면서 세대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패밀리 퀴즈퀴즈’ 이벤트도 운영한다.

 

퀴즈를 모두 맞힌 관람객에게는 증강현실(AR) 앱을 활용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현장에서 무료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설날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특별 제작한 핫팩을 증정한다.

 

최윤아 넥슨컴퓨터박물관 관장은 “명절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게임, 컴퓨터라는 공통 관심사를 통해 세대 간 소통의 계기를 마련하고 화목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넥슨컴퓨터박물관 관람객 모두 가족, 연인과 함께 설날 이벤트도 즐기고, 희망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