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K텔레콤, 일본 여행 고객 위한 ‘글로벌 플러스 혜택’ 서비스 실시

T로밍 이용 일본 여행 고객에 혜택 안내와 할인 쿠폰 문자 메시지로 자동 발송

최수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1/19 [08:49]


브레이크뉴스 최수진 기자= 해외여행 가기 전 T멤버십 혜택 안내를 살펴보고 할인 쿠폰을 미리 출력하던 풍경이 추억 속으로 점차 사라져 갈 전망이다.

 

 SK텔레콤은 일본 여행 고객에게 현지 이용 가능한 T멤버십 혜택 안내와 할인 쿠폰이 담긴 문자 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내주는 ‘글로벌 플러스 혜택’ 서비스를 2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문자 메시지는 일본 도착 및 로밍 후 최초일 정오에 1회 발송됨.

 

대상은 T로밍을 이용해 일본 여행에 나서는 고객으로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다. 단, 일본 유심(USIM)으로 변경한 고객이나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지 않은 고객에겐 해당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는다.

 

문자 메시지를 받은 고객은 전자제품 판매업체 ‘비쿠 카메라(Bic Camera)’와 편의점 ‘로손(Lawson)’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받으려면 문자 메시지에 포함된 URL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후 매장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비쿠 카메라’는 가전제품 구매 시 7%, 약∙화장품∙일용품 구매 시엔 5%의 할인 혜택을 줄 예정이다. ‘로손’에선 자체 PB(Private Brand) 디저트 상품인 ‘우치카페 스위츠(Uchicafe Sweets)’ 제품 구매 시 개당 30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플러스 혜택’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SK텔레콤은 ‘글로벌 플러스 혜택’ 서비스를 이용한 뒤 인증 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 올린 모든 고객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0일부터 2월 3일까지로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T멤버십 내 이벤트 페이지에 SNS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T멤버십의 글로벌 혜택을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플러스 혜택’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더 많은 국가에서 고객이 적시에 혜택을 인지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