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사랑하기 때문에’, 시∙청각 장애인 위한 배리어프리 개봉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7/01/17 [08:23]
▲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제작보고회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새해 첫 코미디로 웃음과 감동을 모두 전하고 있는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제공/배급: NEWⅠ제작: ㈜AD406Ⅰ감독: 주지홍 Ⅰ 출연: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임주환, 김윤혜, 오나라, 김사희, 장도윤, 김강훈]가 17일 배리어프리 버전으로 개봉한다.

 

2017년 새해 첫 코미디 <사랑하기 때문에>가 시∙청각 장애인을 위한 배리어프리 버전 상영을 시작한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에 들어갈 수 있는 뜻밖의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 ‘차태현’이 여고생부터 치매할머니까지 몸을 갈아타며 벌어지는 웃음빵빵 새해 첫 코미디.

 

배리어프리 버전은 시∙청각 장애인이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화면 해설 음성과 대사 및 효과음 자막이 포함돼, 시∙청각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사랑하기 때문에> 배리어프리 버전은 산골영화관, 롯데시네마 성남, 롯데시네마 통영, 메가박스 광주, 롯데시네마 부천, 메가박스 대전, CGV의정부 태흥 등 전국 극장에서 17일부터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국민 호감 배우 차태현, 대세 여배우 김유정, 서현진을 비롯해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김윤혜까지 개성 넘치는 대한민국 배우들이 총출동한 <사랑하기 때문에>. 관객들에게 빵빵 터지는 웃음을 전하는 동시에 한국을 대표하는 천재 싱어송라이터 故유재하의 명곡으로 진한 감동을 배가시키고 있다.

 

큰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유쾌한 힐링 에너지를 발산하는 <사랑하기 때문에>는 배리어프리 버전 개봉으로 더욱 많은 관객과 행복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