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 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리온, 제과업계 단독 ‘쿠팡 설 기획전’ 진행
설 맞이 5만원 이하 실속선물세트로 제격
 
이한별 기자   기사입력  2017/01/12 [18:25]
▲ 오리온     © 오리온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오리온은 설 연휴를 앞두고 제과업계 단독으로 이커머스 기업 쿠팡에서 ‘오리온 과자 설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설 연휴기간 동안 평소 고마운 지인들과 부담 없이 따뜻한 정(情)을 나눌 수 있도록 5만원 이하 가격대로 선물세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이커머스를 통해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오리온 역시 실속형 과자선물세트를 마련하게 됐다.


초코파이, 초코파이 바나나, 후레쉬베리 각 12개입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오리온 정 파이 과자선물세트’와 겉포장에 귀여운 고래밥 캐릭터 ‘라두’를 활용한 종합선물세트 등 1만원~3만원대의 다양한 오리온 제품을 판매한다.


1만9800원 이상 구매시 빠르고 편리한 ‘로켓배송’ 이용도 가능하다. 오리온은 지난 연말에도 송년회, 파티 등을 위해 과자를 대량 구매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쿠팡에서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김영란법 등의 여파로 5만원 이하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에 착안해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과자선물세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높은 가성비는 물론 따뜻한 정(情)까지 담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1/12 [18:25]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