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새해 800호점 돌파

투썸 최초 드라이브스루 매장 '김포DT점' 오픈

이한별 기자 | 기사입력 2017/01/12 [08:52]
▲ 투썸플레이스 김포DT점 전경.     © 투썸플레이스

 

브레이크뉴스 이한별 기자= CJ푸드빌은 ‘투썸플레이스’가 차별화한 트렌드 선도를 통해 800호점을 돌파하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새해 출발을 800호점 오픈으로 시작하며 디저트 차별화와 커피 전문성을 강점으로 향후 커피전문점의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800호점은 투썸플레이스의 첫 번째 드라이브스루(DT) 매장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


지난 11일 그랜드 오픈한 '김포DT'점은 서울에서 김포를 통해 강화로 가는 48번 국도와 맞닿아 주변을 오가는 통행차량의 방문이 용이하고 인근에 김포로데오아울렛과 음식타운을 배후로 하고 있어 고객들의 접근성이 높다.


‘나만의 작은 사치를 즐기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브랜드 포지셔닝에 성공한 투썸플레이스는 △압도적인 디저트 경쟁력 △원두이원화 등 커피전문성 제고 △차별화한 커피문화 체험 등 3박자가 맞아떨어지면서 독자적인 커피&디저트 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대표 커피브랜드로 자리잡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가 최근 커피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며 “이는 고객과 가맹점 사장님들의 호응에 따른 것으로, 디저트를 분명한 차별화 요소로 하면서 커피전문성을 지속 강화해 온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투썸플레이스는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선도하며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글로벌 커피 브랜드와 경쟁하면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투썸플레이스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글로벌 커피&디저트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