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식입장]JYP, “트와이스 악성 루머 및 명예 훼손 행위 전반 강경 대응할 것”
 
이남경 기자   기사입력  2017/01/05 [11:19]
▲ 걸그룹 트와이스 악성 게시글 강경 대응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사진=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악성 게시글 전반에 대해 강경 대응할 방침이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입장을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을 통해 생산 및 유포, 확대 재생산되고 있는 트와이스 및 각 멤버들에 대한 악성 루머 및 인신 공격성 발언, 성희롱 등 트와이스 및 각 멤버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경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어 JPY 엔터테인먼트는 “그간 자체 모니터링 및 제보를 통해 악성 게시글을 확인해왔고 이러한 악성 게시글의 수위와 양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러 소속 아티스트의 인격권과 정상적인 활동을 위해 강경 대응할 방침임을 알려드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당사는 관련 법무 법인과 과거 게시글 등을 토대로 법적 조치 대상 및 조치 수위에 대한 세부 확인을 진행 중이며 이후 발생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도 동일한 법적 기준 하에 최대한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트와이스 악성 게시글 관련 JYP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는 금일 부로,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등을 통해 생산 및 유포, 확대 재생산되고 있는 트와이스 및 각 멤버들에 대한 악성 루머, 허위 사실 및 인신 공격성 발언, 성희롱 수위에 해당하는 모든 게시글 및 관련 댓글, 게시글의 유포를 통한 확대 재생산등 트와이스 및 각 멤버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경 대응할 방침임을 알려 드립니다.

 

그간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 및 팬 분들의 제보를 통해 트와이스 및 각 멤버들에 대한 악성 게시글을 확인해왔고, 이에 대한 수위 파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습니다.

 

최근 이러한 악성 게시글의 수위와 양이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 소속 아티스트의 인격권을 보호함은 물론, 심리적인 건강과 정상적인 활동을 위해서도 상기와 같이 강경히 대응할 방침임을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최근 사회 전반적으로 관련 피해 사례들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법에 의거하여 온라인 상의 악의적인 행위들에 대한 처벌 수위 또한 실형 수준으로 크게 증가한 바 있습니다.

 

당사는 관련 법무 법인과 과거 게시글 등을 토대로 법적 조치 대상 및 조치 수위에 대한 세부 확인을 진행 중이며, 아울러, 이후 발생하는 모든 관련 행위에 대해서도 동일한 법적 기준 하에 최대한 강경히 대응할 것임을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1/05 [11:19]  최종편집: ⓒ 브레이크뉴스
 
광고
광고
광고